본문바로가기


여성인권영화제 커뮤니티

뉴스레터

Home - 커뮤니티 - 뉴스레터

검색영역
13회 사전뉴스레터 02_"이제 멈출 수는 없어"
조회수 : 75
등록일 : 2019-09-16
10.2-6, 13회 여성인권영화제

2019. 9. 16. NewsLetter Vol.02

13회 여성인권영화제 피움
이제 멈출 수는 없어 Can't Stop Now
2019년 13회를 맞은 여성인권영화제가 10.2(수) 개막을 시작으로 10.6(일)까지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18개국 57편의 여성인권영화를 마음껏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13회 여성인권영화제 트레일러 대.공.개-!
13회 여성인권영화제 '이제 멈출 수는 없어'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합니다!  

13회 여성인권영화제 개막작
최강레드!(Roll Red Roll)
최강레드!(Roll Red Roll)는 오하이오주 스튜번빌 마을을 휩쓴 악명 높은 2012년 강간 사건의 배후를 쫓는다. 미식축구에 열광하는 마을의 파티에서 10대 여성이 성폭행 당하고, 동시에 10대들의 휴대전화에는 문자와 소셜미디어 게시물, 인기 있는 미식축구 선수가 가담한 동영상이 폭발적으로 쏟아진다. 아마추어 범죄 블로거인 알렉스 고더드가 이 충격적인 증거를 공개하면서, 방관자들의 공모에 의문을 던진다.

'피움 초이스' 상영작 하이라이트 미리보기
여성인권영화제는 매년 출품 공모를 통해 여성인권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감독들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13회 여성인권영화제 '피움 초이스' 섹션에 출품한 감독들의 다양한 영화를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미리 만나보세요.

피움지기를 위해 준비한 피.움.패.키.지
5만원 후원 8회차 관람 티켓 증정
10만원 후원 16회차 관람 티켓 증정, 개·폐막식 포함  
20만원 후원 35회차 관람 티켓 증정, 개·폐
막식 포함
* 여성인권영화제 현장 방문시 굿즈를 드려요!

날갯짓을 멈출 수 없는 피움BEE 스티커, 가부장제를 불태우는 뱃지, 이제 멈출 수는 없어 후드 집업, 가부장제를 불태우는 대형 담요까지!! 이제 멈출 수 없는 페미님들아- 피움 굿즈 구경하러 오세오:-)

클릭 한 번으로 여성인권영화제를 후원하는 방법!
네이버 콩으로 후원할 수 있는 여성인권영화제의 모금함에 후원해주세요! 오직 관객분들의 후원을 통해서만 진행되는 여성인권영화제가 올해도 무사히 진행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세요!

피움 프리뷰 나잇에서 13회 여성인권영화제 상영작 4편을 선공개하며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합니다. 여성에게 가해지는 복잡다단한 폭력의 문제를 과감히 헤쳐나가는 여성들의 이야기들을 4편의 단편 영화로 만나볼 수 있는 시간!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성폭력 성차별 사회 속에서 새길을 개척해나가는 여성 이야기에서부터 전형적인 성별 역할에 과감히 'NO'를 던지는 이야기까지 함께 나눠요!


44건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