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난리피움

Home - 이벤트 - 난리피움

[ * 주최측 사정에 의해 행사 시간 및 게스트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스 제목 부스 설명
지금, 당신의 속도에 발맞추는 순간 극장 곳곳에 영화 속 명장면, 주인공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영화의 여운이 가시기 전, 주인공의 속도에 발을 맞추고, 그 순간을 남겨 보자. 당신의 마음을 울린 주인공의 속도는 어쩌면 지금 당신의 속도일지도.
지금, 나의 속도로 나의 고개를 연신 끄덕이게 만든 명언은 지금 나의 마음을 대변한다. 나를 움직인 명대사를 이대로 놓치고 싶지 않다면 사진으로 간직하자.
<10000of10000> 인증샷 가정폭력이 일어나면 피해자 중 1.3%만 경찰에 신고한다. 그중, 구속되는 가해자는 1.3%에 불과하다. 1만 건의 가정폭력이 일어났을 때, 1명의 가정폭력 가해자만 구속되는 셈이다. 1만 명 중 1만 명의 가정폭력 범죄자를 안방이 아닌 경찰서로 보내, 제대로 수사 및 처벌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 당신의 사진 한 장이 두 집 중 한 집에서 일어나는 가정폭력을 알릴 수 있다. 경찰이 되어 수갑을 들고 사진을 찍어보자.
지금, 당신을 위한 추천작 지금, 당신의 속도에 맞는 영화는 어떤 타입?! 당신의 선택이 비슷한 속도의 영화로 이끌 것이다! 어떤 영화가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지 알아보자.
지금, 행동하는 피움! 피해자의 일상을 짓밟는 스토킹범죄 처벌이 고작 범칙금 8만 원?! 행동하는 영화제, 피움에서 스토킹범죄 처벌법 제정을 위한 서명에 함께하자. 나중이 아닌 지금, 당신의 서명은 여성인권보장을 촉구하는 역사가 된다.